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4-02-05 11:02:23 조회수 : 729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 : 2014. 02. 10(월) ~ 02. 13(목)
3. 신청절차
  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  
  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4. 02. 14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  
  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      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4. 02. 17(월) ~ 02. 21(금)
5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4_1학기_분할납부_안내문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취업정보(재안내 : 졸업반 필독)
다음글 학생생활진로상담소 이용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