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2-08-06 09:08:21 조회수 : 829
201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드립니다.
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2. 신청기간 : 2012.08.06(월) ~ 08.09(목)

3. 신청절차
  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  
  나. 학과장 신청 승인 : 2012.08.10(금) 12:00 까지  
  다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      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2.08.13(월) ~ 08.17(금)

5. 학과장 신청 승인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8월 10일(금) 12시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
6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
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2-2 휴학 및 복학 신청안내
다음글 2012-2학기 중간고사 시간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