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201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2-08-06 09:08:21 조회수 : 829 | |
201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드립니다.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 2. 신청기간 : 2012.08.06(월) ~ 08.09(목) 3. 신청절차 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 나. 학과장 신청 승인 : 2012.08.10(금) 12:00 까지 다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 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2.08.13(월) ~ 08.17(금) 5. 학과장 신청 승인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8월 10일(금) 12시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 6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 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2012-2 휴학 및 복학 신청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12-2학기 중간고사 시간표 |